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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센터 자주하는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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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청식품(주)는 주로 어떤 제품을 생산하고 있나요?

저희 해청식품(주)에서 제조하는 상품으로는 “쥐치포, 학꽁치, 보리멸, 장어, 아구포, 가오리, 명태포, 꼬마쥐포, 직화채, 매운채, 올리브유 쥐포통, 올리브유 쥐포채 등” 다양한 조미건어포 및 냉동수산물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해당 제품은 주요 납품처인 이마트, 이마트 everday , 이마트24, 현대백화점, 신세계백화점, 우체국쇼핑 등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더 궁금하신 점은 문의하기고객센터(061-651-6652)를 이용해 주세요.

해청식품(주)의 주요 거래처는 어디인가요?

주 거래처는 e-mart, e-mart everyday, 트레이더스, e-mart 24, 신세계백화점, 현대백화점, 우체국쇼핑, 서원유통, ck유통 등 대형유통업체에 거래를 하고 있습니다.

상품에 궁금한 점이 있는데 문의는 어떻게 하는거죠?

상품에 대한 문의는 고객센터의 문의하기 메뉴를 이용하시면 빠르게 답변해 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본사 고객센터 [061-651-6652]로 전화문의 주시면 친절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쥐포류 및 냉동물을 소량 구매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구입해야 하나요?

아직 당사의 온라인 쇼핑몰이 구축되지 않는 관계로 개별적인 판매는 어렵습니다.

다만 이마트나 이마트 에브리데이 등 대형 할인마트에서 저희 제품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빠른 시일내로 당사의 쇼핑몰을 구축할 예정이며, 구축된 후에는 저희 쇼핑몰에서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제품의 보관방법은 어떻게 해야 되나요?

직사광선을 피한 건조하고 서늘한 곳에 보관하시면 됩니다.
또한 구입후에는 냉장보관하고 1차 가공품은 반드시 가열후 섭취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구입후에는 냉장보관하고 반드시 가열후 섭취하시기 바랍니다.
개봉후에는 가급적 빨리 드시고, 남은 제품은 반드시 밀봉하여 냉장고에 보관해 주십시오.

※ 장기간 상온 보관시에는 곰팡이 또는 변색될 우려가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차가공품 : ex) 쥐치포(베트남,중국,뉴질랜드,국산),명태포 등
2차가공품 : ex) 올리브유 쥐포채, 올리브유 쥐포통, 꼬꼬망쥐포, 원조명태구이 등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법적인 강제력은 없으나, 한국소비자원 및 소비자 단체를 통한 분쟁조정과정에서조정기준으로 적용되어 소비자피해구제에 큰 효과를 발휘합니다.

(소비자기본법 제 16조 3항 '소비자 분쟁해결기준은 분쟁 당사자 사이의 분쟁해결방법에 관한 별도의 의사표시가 없는 경우에 한하여 분쟁해결을 위한 합의 또는 권고의 기준이 된다.')

실제로 소비자원 및 소비자단체를 통해 처리되는 분쟁조정 등 피해구제 건수는 2013년 기준으로 약 11만 8천건에 달하고 있습니다.

또한, 약관의 불공정성 여부를 판단할 때에도 소비자 분쟁해결기준이 판단 기준이 되기도 하여 소비자에게 불리한 계약 조항을 개선하는 데도 기여하고 있습니다. 소비자 피해가 발생시 소비자는 다음과 같은 분쟁해결방법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소비자단체협의체의 자율적 분쟁조정(소비자기본법 31조) 사업자의 자율적 불만 처리 권장 (소비자기본법 53조, 54조) 한국소비자원에 소비자분쟁조정위원회를 설치하고 운영 (소비자기본법 60~69조) 다수 소비자피해가 발생하는 경우에는 집단분쟁조정 의뢰, 신청 일정 요건을 갖춘 단체는 사업자의 소비자에 대한 권익 침해 행위의 금지, 중지를 구하는 소비자단체소송을 제기할 수 있음을 규정(소비자기본법 70~76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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